포럼 임원진과 (주)SSK 대표 1,000원 기탁
강원특별자치도는 한국미래가치포럼 임원진과 (주)SSK 대표 등이 지난 10일 강원특별자치도를 방문, 각각 5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강원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이날 한국미래가치포럼 임원진인 임택규 더블유원(주) 대표와 김동문 농협은행 충정로역지점장, 진호인 (주)한울기업 대표 등이 5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한국미래가치포럼은 중소 중견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논의하고 소통하는 커뮤니티로 이날 3명의 임원진이 총 500만원의 기부금을 기탁한 것이다.
강원도 양구 출신인 김동문 농협은행 충정로 지점장은 “고향사랑기부를 통해 고향인 강원자치도 발전에 기여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강원도 고성 출신인 장삼진 (주)SSK 대표도 5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 해당 회사는 기계장비 실링을 위해 모든 부위에 장착이 가능한 오링(O-ring) 등 반도체 부품 업계에 중요한 공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고향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 고향사랑기부금은 지역 발전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강원특별자치도에서는 연말 직장인을 대상으로 세액공제 등을 통한 기부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B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