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육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니바이에린(대표 임이랑)이 2023년 상반기 최대 프로모션 행사인 ‘코니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니 감사제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브랜드 철학에 공감하고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다. 올 상반기 단 한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니 전 품목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은 금일(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다.
이번 감사제에는 코니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특별 세트를 32~57%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 코니아기띠 오리지널&썸머 1+1 세트 59,000원 ▲롤링턱받이 10P 세트 59,900원 ▲뉴본 꼭지모자&바디수트&레깅스 2P 세트 59,000원 ▲뉴본 풀 세트(코니아기띠 플렉스, 신생아 모자, 바디수트, 레깅스, 양말) 99,000원 등이다. 특별 구성 세트는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감사제 전용 스페셜 할인 쿠폰을 구매 금액 별로 추가로 제공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베스트 아이템을 1,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딜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영유아용 스윔웨어 ‘코니 크레오라 수영복&모자 세트’와 여름용 레깅스 ‘울트라라이트 크롭 레깅스’ 등 여름 신제품도 최초로 공개한다.
코니 크레오라 수영복&모자 세트는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일체형 디자인의 스윔수트 세트와 탑과 팬츠가 분리된 래시가드 세트다. 전면 중앙 반집업 형태로 제작돼 물에 젖어도 입혔다 벗기기 쉽다. 일체형 스윔수트 디자인에는 기저귀 교체가 수월하도록 스냅(똑딱이) 버튼을 달았다.
고탄력 기능성 원단인 크레오라를 최적의 혼용 비율로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을 유지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퀵 드라이 기능과 자외선 99% 이상 차단 효과도 갖췄다. 베이지, 라벤터, 세이지리프, 버터옐로우 등 총 4가지의 세련된 컬러로 선보이며, 1세부터 5세까지 착용 가능한 넉넉한 사이즈로 만들었다. 감사제 기간 중에 코니 크레오라 수영복&모자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수영복을 넣을 수 있는 전용 메쉬 백도 증정할 예정이다.
함께 출시된 울트라라이트 크롭 레깅스는 더운 여름철 입기 좋은 유아동 레깅스다. 얇은 60수 코튼으로 시원하고 가볍다. 여유 있는 루즈핏으로 박시한 상의나 치마 안 속바지 등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기저귀를 차는 아이들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XS~S 사이즈에는 밑위 길이를 길게 디자인했고, 초경량 허리 밴드를 사용해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크림, 베이지, 라이트블루, 라벤더 등 총 4가지 컬러다.
고객 감사제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름 신제품 론칭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시간 동안 신제품을 23~28% 할인가로 판매한다. 구매 인증이나 퀴즈 등 실시간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으로, 당첨자 대상 이지바스 후드타올, 이지핏 삭스세트 등 코니 스테디셀러 제품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0일(목) 오전 11시 코니 공식몰에서 진행된다.
코니바이에린 임이랑 대표는 “코니 브랜드에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코니만의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감사제를 통해 역대 최대 규모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