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봄 웨딩시즌을 맞아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 클럽(BESPOKE Wedding Club)’은 2021년 8월부터 삼성전자가 가구·예물·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분야별 대표 브랜드와 함께 선보이는 예비부부 전용 프로그램이다. 씰리침대를 비롯해 ▲삼성전자 ▲르쿠르제 ▲바른손카드 ▲갤럭시·로가디스 등 총 13개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있으며, 금액별 할인 바우처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씰리침대는 봄 웨딩 시즌을 맞아 143년 역사의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선사하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행복한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참여했다. 지난해 약 1,000여 명의 고객이 비스포크 웨딩 클럽을 통해 씰리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도 전용 혜택을 준비했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전용 쿠폰을 지참하고 백화점, 대리점, 아울렛 등 씰리침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55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유러피안 구스 이불솜을 증정한다. ‘비스포크 웨딩 클럽’ 쿠폰은 삼성닷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매월 선착순 1만 명에게 지급된다. 사은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팀 이사는 “행복한 시작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씰리 143년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이 집약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자 2024년 삼성전자 비스포크 웨딩클럽에 참여하게 됐다”며 “씰리만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독보적인 기술력이 담긴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더욱 안락하고 행복한 신혼침실을 꾸며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B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