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플레이 아웃사이드(PLAY OUTSIDE)’ 캠페인을 시작한다.
플레이 아웃사이드는 나들이, 휴가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기획한 여름 시즌 캠페인으로, 패션 외에 다양한 영역의 브랜드와 협업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순서로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플레이 아웃사이드 무신사 X 배스킨라빈스’에서는 100% 당첨 랜덤 기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무신사 스토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 기간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블록팩, 쿼터, 싱글레귤러 등 종류별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랜덤 지급할 예정이다.
무신사 스토어 첫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선착순 오천 명에게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신사는 “첫 엔데믹 여름을 맞이해 더 많은 고객이 집 밖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때 이른 더위를 식혀줄 배스킨라빈스를 시작으로 이종산업 간 적극적인 협업을 추진해 색다른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무신사 플레이 아웃사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