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데이터 커머스 ‘U+콕’, 친구 추천 이벤트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데이터 커머스 플랫폼 ‘U+콕’에서 오는 12일까지 친구를 추천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읽 밝혔다.

U+콕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형 상품을 1:1 제안하는 모바일 쇼핑 플랫폼으로, 약 1만여개의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9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고객에게는 3%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U+콕의 최저가 혜택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2일까지 U+콕 앱에서 친구를 추천하면 친구와 추천인에게 모두 2천원 앱 전용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고객 50명을 선정하여 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친구 추천 이벤트페이지에서 추천코드를 발급받아 친구에게 공유한 후, 친구가 상품 구매 시 결재화면에서 추천인의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친구가 구매한 상품의 배송이 완료되면 할인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쿠폰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60일이다.

U+콕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U+콕’ 앱을 내려 받거나 U+콕 웹(kok.uplus.co.kr)에서 이용 가능하다. U+콕에서는 본인 인증 후 최초 구매 시와 U+콕 카카오채널 추가 시 각각 2천원 앱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하고 있다.

김태훈 LG유플러스 광고사업단장(상무)는 “U+콕을 사용하시는 고객이 경험헌 ‘초저가 소비 혜택’을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하기 위해 친구 추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 분들이 U+콕을 통한 생활 속 소비 혜택을 더 많이 느끼실 수 있도록 높은 품질의 가격 혜택을 갖춘 상품을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U+콕은 전문 MD가 직접 소싱한 고퀄리티 상품을 국내 최저가로 제공하는 파격 혜택에 힘입어 지난해 말 기준 U+콕의 누적 이용자 수는 53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B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