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운영하는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 티스캐너가 11월까지 4차례에 걸쳐 다양한 골프 경품을 0원에 획득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티스캐너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는 11월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고, 각 회차 별 경품이 2개씩 오픈된다. 경품은 △캘러웨이 오딧세이 퍼터 △갤럭시워치6 골프에디션 거리측정기 △PXG 스탠드백 △캐디톡 큐브 거리측정기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골프존 비전홈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PXG 파우치백 △퍼티스트 퍼팅연습기 등 골퍼 맞춤 골프용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10월 10일(화)부터 10월 19일(목)까지 진행되는 2회 차 경품으로는 △PXG 스탠드백 △캐디톡 큐브 거리측정기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는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1회 응모 가능하며, 경품 응모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앞으로 진행될 다음 회차 럭키드로우 이벤트 오픈 일정은 이벤트 오픈 알림 신청 시,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편리한 부킹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오픈을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라며, “티스캐너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회원 혜택을 마련하며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의 명성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티스캐너는 이번 럭키드로우 이벤트 외에도 티스캐너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시 1만 원 쿠폰을 증정하는 ‘카카오채널 친구 맺기 이벤트’, 10월 라운드 고객 대상 티스캐너 추천 시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 등의 이중혜택을 제공하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장 운영과 골프장 M&A, 개발, 부킹 등 골프장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대표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으로 셀프라운드, IT결합 등 골프존카운티만의 새로운 골프장 문화 구축을 통해 누구나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현재 국내 골프장 총 19개소(수도권 4개소, 중부권 3개소, 영남권 6개소, 호남권 5개소, 제주권 1개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다.
Be First to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