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카트 타고 페어웨이까지 진입

골프코스 토털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영암45는 올 4월부터 원활한 라운드 진행 및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략적인 공략이 필요한 짐앵 코스는 2인 라운드 전용 코스, 광활한 자연지형을 뽐내는 카일필립스 코스는 3인/4인 라운드로 나눠 운영하고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은 2인 라운드 전용 코스인 짐앵 코스를 대상으로 라운드일 기준 10월 7일부터 11월 3일까지 4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골프존카운티 영암45 라운드 예약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티스캐너를 통해 가능하다.

골프카트는 일반적으로 카트도로에서만 주행이 가능하지만, 페어웨이 카트 진입을 통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라운드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번 페어웨이 카트 진입 서비스는 국내 골프장에서는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서비스로, 해외 골프장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트에는 골프존카운티 셀프 관제 앱 SGRS(Smart Golf Round Service)이 설치되어 코스 맵, 코스 공략 가이드 등 코스 정보 제공, 셀프라운드 스코어 관리와 더불어 코스와 홀로 이동하는 모든 순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보다 편안한 셀프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운영을 기념으로 9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권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매주 화요일 티스캐너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힐 시, 정답자 전원에게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 3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내장 시 경품 혜택’ 이벤트는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존카운티 영암45 짐앵 코스를 예약한 내장 고객 전원에게 ‘헬프로 혈액순환 붓기차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특별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페어웨이 카트 진입 시범 운영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